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공지사항

"[ 공지 ] [중요]홈페이지 이용안내(시스템 개편)" 상세페이지

제목, 작성자, 작성일, 내용정보 제공

[ 공지 ] [중요]홈페이지 이용안내(시스템 개편)
작성자 국제원산지정보원 작성일 2014.10.02

안녕하세요, 국제원산지정보원입니다.


우리원은 오프라인교육 참석에 어려움을 갖고 있는 학습자분들께 동일한 교육기회를 드리고자,

10월 14일부터 “FTA원산지아카데미”홈페이지를 운영함으로써, 앞으로 원산지관리사 양성교육을

온라인으로도 이용하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다만, 이를 위한 시스템준비(10/6(월) ~ 10/13(월)) 기간 동안 아래 업무들의 제한이 있게 됩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1. 국제원산지정보원 홈페이지 접속제한10/7(화), 23:00 ~ 익일, 10:00 예정


2. 오프라인 교육 및 도서 결제는 10월 5일 일요일 자정까지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기간내에 접수 되었으나, 결제완료 되지 않으신 분들은 자동으로 교육취소가 되오니, 
    이점 양해바라며, 필히 기간내에 결제를 부탁드립니다.


 3. 원산지관리사 시험

 

구분

주요일정

기간

이용방법

4회

특별검정

시험취소

~ 10.11(토) 까지

시험신청 취소하기 (클릭)

※ 클릭이 안되실 경우, 메일로 시험취소 신청바랍니다.
(수신처: 
yjch@origin.or.kr)
(취소정보: 응시자이름,생년월일,휴대폰번호)

※시험취소접수 후 문자 안내됩니다.

수험표출력

10.13(월) ~

새로 오픈 할 "FTA원산지아카데미" 에서 출력
(향후 안내 예정)

13회

정규시험

시행문 공고

10.13(월) ~

새로 오픈 할 "FTA원산지아카데미" 에서 공지
(향후 안내 예정)

 ☏ 문의처: 기획총괄팀 최윤주 사원(031-600-0734)

 


4. 오프라인교육  접수는 시스템준비기간(10/6(월) ~ 10/13(월)) 동안만 이메일로 받습니다.  
   아래의 교육일정을 확인 후, [첨부파일]을 이용해 작성하셔서, 이메일(totenkau8@origin.or.kr)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담당자: FTA인재개발팀 호성훈 사원(031-6000-743)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도서 구입 안내
다음글 제12회 원산지관리사 자격시험 합격자 발표

페이지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