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국제원산지정보원입니다. 우리원은 오프라인교육 참석에 어려움을 갖고 있는 학습자분들께 동일한 교육기회를 드리고자,
10월 14일부터 “FTA원산지아카데미”홈페이지를 운영함으로써, 앞으로 원산지관리사 양성교육을 온라인으로도 이용하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다만, 이를 위한 시스템준비(10/6(월) ~ 10/13(월)) 기간 동안 아래 업무들의 제한이 있게 됩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1. 국제원산지정보원 홈페이지 접속제한: 10/7(화), 23:00 ~ 익일, 10:00 예정
2. 오프라인 교육 및 도서 결제는 10월 5일 일요일 자정까지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기간내에 접수 되었으나, 결제완료 되지 않으신 분들은 자동으로 교육취소가 되오니, 이점 양해바라며, 필히 기간내에 결제를 부탁드립니다.
3. 원산지관리사 시험 구분 | 주요일정 | 기간 | 이용방법 | 4회 특별검정 | 시험취소 | ~ 10.11(토) 까지 | 시험신청 취소하기 (클릭) ※ 클릭이 안되실 경우, 메일로 시험취소 신청바랍니다. (수신처: yjch@origin.or.kr) (취소정보: 응시자이름,생년월일,휴대폰번호)
※시험취소접수 후 문자 안내됩니다. | 수험표출력 | 10.13(월) ~ | 새로 오픈 할 "FTA원산지아카데미" 에서 출력 (향후 안내 예정) | 13회 정규시험 | 시행문 공고 | 10.13(월) ~ | 새로 오픈 할 "FTA원산지아카데미" 에서 공지 (향후 안내 예정) | ☏ 문의처: 기획총괄팀 최윤주 사원(031-600-0734) 4. 오프라인교육 접수는 시스템준비기간(10/6(월) ~ 10/13(월)) 동안만 이메일로 받습니다. 아래의 교육일정을 확인 후, [첨부파일]을 이용해 작성하셔서, 이메일(totenkau8@origin.or.kr)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담당자: FTA인재개발팀 호성훈 사원(031-6000-74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