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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서비스 이행표준

원산지관리시스템(FTA-PASS)

  • (친절상담) 고객이 문의하시는 원산지관리시스템에 대하여 성심 성의껏 답변해 드리고 연 1회 이상 고객만족 설문조사를 실시하여 민원인 불편사항을 조사하여 시정해나가겠습니다.
  • (유지관리) 신속․정확한 FTA-PASS 유지관리를 통해 항상 고객이 쉽고 편리하게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전화상담 및 Q&A를 매월(연간 12회) 분석하여 유형화된 사용자 요구사항을 반영하고, 즉시 반영이 어려운 경우 연간계획을 수립하여 시정해나가겠습니다.
  • (현장지원) 현장지원 및 FTA 활용 애로 상담 시, 고객에 친근감을 줄 수 있는 인사말과 함께 명함을 제공하며 고객이 겪고 있는 FTA 활용 애로에 대해 경청하고 해결 지원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현장지원을 매월(연간 12회) 분석하여 유형화된 고객의 애로를 즉시해결하고, 즉시 반영이 어려운 경우 연간계획을 수립하여 시정해나가겠습니다.
  • (즉시처리) 회신 처리기한은 24시간 이내 처리를 원칙으로 하겠습니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회신 처리 기간이 늦어지는 경우 ‘그 사유’ 및 ‘처리상황’과 ‘처리예정기한’을 고객께 알려드리고 양해를 구하겠습니다.
  • (적극지원) 답변이나 상담의 보충안내는 24시간 이내에 전화나 이메일을 통해 고객에게 재안내 하겠습니다.
  • (자료제공) FTA-PASS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월간별(연간 12회) 소식지 및 교육 안내와 각종 사용자 매뉴얼 등 FTA-PASS 활용 지원을 위한 최신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안내하겠습니다.

교육서비스

  • (교육품질) 고객의 FTA활용 능력 향상을 위해 우수한 강사진을 확보하고, 연1회 이상 강의품질향상 과정을 운영함으로써 학습의 효과를 높이겠습니다.
  • (교육환경) 지하철역ㆍ버스정류장 도보 10분 이내의 접근성이 높고, 편안하고 쾌적한 교육환경을 제공하여 학습효과를 높이도록 하겠습니다.
  • (의견수렴) 대표번호(1544-5702) 및 이메일 계정(yesftaedu@origin.or.kr)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며, 문의하신 사항에 대해 답변이 불명확할 경우에는 48시간 이내에 정확하게 안내하겠습니다.
  • (지속개선) 교육 만족도조사로 제시된 고객의 의견은 적극 반영하여 지속 개선하고, 고객의 요구에 맞는 교육서비스를 개발하고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자격시험 서비스

  • (고객대응) 고객이 필요로 하는 자격시험에 대한 안내·자격시험 신청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고, 시험결과 정보 조회·문의 요청 등이 있는 경우 48시간 이내에 서면 또는 유선으로 정확하게 답변하겠습니다.
  • (시험관리) 자격시험의 신뢰성 제고를 위해 엄격한 시험관리와 효율적인 시험운영을 통해 문제 오류 및 인용률을 0%로 관리하겠습니다.
  • (인식증진) 자격시험의 홍보 활동을 통해 일반인의 자격시험에 대한 인식증진을 위하여 반기별 1회 이상 대외 홍보하고, 고객이 취득한 자격이 활용될 수 있도록 홈페이지에 구인정보를 상시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 (품질유지) 자격시험 품질유지를 위해 설문조사를 연 1회 이상 실시하여 고객 의견을 수렴하고 안정적인 시험장 환경을 조성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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